Recruitment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Recruitment

  • Recruitment
  • Process
  • Apply

Recruiting Manager :: 박영욱 (010-6231-7871)
Recruiting Manager :: 최지헌 (010-4042-7066)

국제금융재무동아리 IFS에서 42기 IFSian이 되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1995년 금융 전문가를 꿈꾸던 학생들이 함께 모여 공부하는 작은 스터디 그룹으로 시작한 IFS는 지난 20여년 간 300명이 넘는 뛰어난 alumni를 배출한 역사 깊은 재무 금융 학회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IFS에서는 매 학기 약 30명의 액팅 회원들을 중심으로 팀별 텍스트 스터디 및 세미나, 학술잡지「Insight Plus」발간, GPAC(Global Partnership of Asian Colleges) 및 포럼 등 다양한 학술 교류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멘토 모임, OB 세션, 홈커밍 데이 등을 통해 수많은 산업 분야에 진출해 계신 선배님들을 직접 만나 뵙고 진로와 관련된 생생함 경험담과 진심 어린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져진 끈끈한 유대감과 동아리에 대한 애정은 IFS가 오랜 시간에 걸쳐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이자 저희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More than finance’를 추구하는 IFS에서 저희가 소중히 여기는 가치를 공유하며 앞으로의 시간을 함께할 새로운 IFSian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IFS는 미래의 Finance Leader가 되고자 하는 사람을 원합니다.
+ IFS는 IFS에 Full Commitment를 보여줄 사람을 원합니다.
+ IFS는 IFS와 화합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금융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IFS와 함께 성장해나갈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Copyright ⓒ 2015 International Finance Society. All rights reserved
Seoul National University 599 Gwanakno, Gwanakgu, Seoul 151-742, Korea